Q&A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비쥬얼쇼크(ip:)

작성일 2020-04-08

View 15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쥬얼쇼크입니다 ^^*

앗 고객님 죄송하게도 매장 A/S는 모든제품에 해당됩니다
그렇다보니 이 제품 또한 비쥬얼쇼크를 통해 A/S를 권유드리고있습니다!
해당페이지가 저희가 수정이 미처 되지않아서 혼동을 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