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백화점을 떠나서 구매해도 백화점의 기분을 느끼고 싶은
직업상 모든통화를 녹음하는데
다시들어도 직원의통화응대는
기분별로 밝은목소리로
as설명후 종이가방은 없다기에 왜그러냐?
매장이 아니라없다
그럼그만큼 할인이 된거냐?물으니
대뜸 "그럼취소하시면 되요"~~~헐
받고보니 포장도 서비스카드도 사탕도
기분좋게 받았는데 기분은영~~~
고객은 때로 공감의 멘트를 원합니다~
비록 포장가방이지만 안타깝게도 동봉못해드려
아쉽습니다~~이 한마디의 공감멘트...
그랬다면 제품의 메모도 사탕마져도
이가방 포장을 뜯을때도 더 행복했을듯~
as는 백화점에서 가능하다고
롯데온에서 봤는데
설명서보니 지정as장소인듯요
이미 택을 떼버려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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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작성자 비쥬얼쇼크
작성일 2020-06-29
평점
고객님 후기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비쥬얼쇼크는 상품 출고전 상품의 컨디션상황이나 특징등을 안내드리기위해 해피콜을 드립니다~^^*
특히나 생로랑의 경우 수입상황에 따라 구성품이 달라지는데요~^^
사실상 대부분의 구매대행업체에서는 쇼핑백과 케이스는 부피차지로 인해 항공택배료가 많이 나오다보니 구성품에 포함하지 않는 경우가 다수입니다!^^
저희의 경우 고객님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서 최대한 쇼핑백이 같이 수입이 되면 동봉해서 보내드리고 있지만,
매장에서도 제품을 구매한다고 해서 하나하나의 쇼핑백을 챙겨주지 않다보니 수량이 소진되어 보내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다만 쇼핑백의 경우 가방에 포함된 필수구성품이 아니다보니 (ex. 스트랩)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할인을 도와드릴 수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말씀해주신 응대방법에 대해서는 고객님 말씀에 공감을 하는 부분이며, 부족한 부분은 고쳐나가도록하겠습니다!
제품과 포장에 만족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며! A/S는 전매장에서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A/S 받기 전 저희 비쥬얼쇼크로 연락주시면 매장 A/S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너무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하는 비쥬얼쇼크 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