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하아...찝찝하네요

작성자 25562143@n(ip:)

작성일 2020-06-10

View 918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어제주문해서 오늘받았고 마감처리나 주름 등 확인후 믿을수있는곳이라 검수완료 택을제거해써요. 그런데 저녁이되서 들고 나가려고 다시꺼냈는데 주름봉제선이 눈에 딱. 두 땀이 하나로 합쳐진 사이즈의 한 땀이 있습니다. 제가 외국에 있을때 부터 백을 사면 아주 꼼꼼하게 보는편인데 오늘은 기본적인것만 확인했더니 ..하,,, 이미 택 제거해서 들어야겠지만 봉제선이 제대로안된 100 만원넘는 백이라니... 기분 상하고찝찝해서 사용은 자주안할것같네요. 검수완료 택은 검수하고 붙이시나요. 출국이 원활하지않아 그래도 믿을만한 곳이라 샀는데 , 실망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0200610_184559.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비쥬얼쇼크

    작성일 2020-06-1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비쥬얼쇼크입니다^^

    먼저 저희를 믿고 구매하셨을텐데 실망을 하시게 되어 무척이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ㅠㅠ

    현재는 고객님께서도 아주 잘 아시다시피 유럽 전역이 코로나로 매장 문을 닫았기때문에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생로랑 클러치의 경우 생로랑 영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저희는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상품을 받자마자 하나하나 다 검수를 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보신 그 바느질 부분도 보고나서 바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교환, 반품 요청을 했었답니다!

    하지만 생로랑 고객센터를 통해 바느질은 실이 풀리는게 아니면 교환과 반품은 불가하고
    이런 부분은 지극히 정상제품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ㅠㅠ

    저희도 교환과 반품을 할 수는 없었고 다만 고객님들께 공식 온라인스토어 제품이며,
    생로랑 본사에서도 인정한 정상 제품이라고 설명을 드릴 수 밖에 없네요! ㅠㅠ

    이렇게밖에 답변을 못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마음에 드실만한 답변은 아니겠지만
    최대한 저희의 상황을 그대로 말씀드리면 이해해주시지 않을까 해서 구구절절하지만 하나하나 설명해드립니다~!

    다시 한번 상품 받고 실망하셨을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다음번에는 더욱 양품의 제품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 -

    작성일 2020-06-11

    평점 0점  

    스팸글 그럼 이부분에 대해서 먼저 인지하고 있었던 부분이라는거네요. 그렇다면 배송전 그것에 대해 미리 안내하셔야 했던것이 맞습니다. 상품설명시 이런경우 본사에서도 정품이라 인정하는 부분이니 교환이 불가한부분이라고 명시해야하고요. 코로나로 인한 온라인 구매는 이해합니다.그럼 만약 . 도저히 신경쓰여서 못들거나,그 땀에 뭐라도 걸려서 뜯긴다던지 향후 문제가 생긴다면 백화점 AS 신청가능하단 말씀이죠? 만약 불가한 상황이 발생하면 그땐 책임을 지신다는말로 이해해도 되겠습니까? 본사에서 인정한 정품이니까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