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상점검 서비스 신청양식 입니다.
- 무상점검 서비스 신청은 오직 게시판에서만 가능합니다.(전화신청 NO!!)
- 아래 양식에 맞게 작성부탁드리며 '비밀글' 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 비쥬얼쇼크에서 구매한 상품만 가능합니다.(단, 비쥬얼쇼크 회원대상)
- 비쥬얼쇼크가 오픈마켓에 판매중인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도 신청가능합니다.(단, 비쥬얼쇼크 쇼핑몰 회원가입 필수!)
1.성명: 최현아 ( 주문자는 김용주 010-3791-0187)
2.연락처(핸드폰): 010-6272-9471
3.상품명: (브랜드)/ (상품이름)/ (사이즈)/
버버리 / 수잔 호보백 새들브라운 (39457421) / 가로 25cm, 세로 34cm, 둘레 19cm
4.구매처: 예(비쥬얼쇼크, 11번가, 머스트잇, 필웨이)
비쥬얼쇼크
5.구매날짜: ( 년)/ ( 월)/ ( 일)/ 주문일 2017년 6월 23일
수룡일 2017년 7월 20일
6.주소: 서울 구로구 궁동 오리로 1316 용마빌딩 지층
◆택배기사 방문날짜: ( 년)/ ( 월)/ ( 일)/ 2017년 10/ 18일, 19일, 20일 중에 아무때나 (사전 연락만 주시면 방문 가능)
7.서비스 받을 내용: (상세히 적어주세요^^)
가방 벨트 고정 핀이 바짐 --> 재결합이 안됩니다.
가방을 7/20일에 받아서 두번째 사용 했을때 핀이 빠졌습니다 (9월 초)
빨리 접수 해야지 하다가 이런 저런 사정때문에 이제야 접수 했네요.
A/S 잘 부탁 드립니다.
8.비쥬얼쇼크 품질보증서, 정품보증서 보유 유무:
구매시 보내준 보증서는 갖고 있습니다.
(사진 안올려도 된다고 하셔서 사진은 안올립니다)
***신청서 등록하기전! 꼭 지켜주세요***
1.서비스 받을상품 사진첨부 해주세요(상품전체컷, 서비스 받을부분 확대컷)
2.확인이 가능한 선명도의 사진을 올려주세요.
3.사진첨부는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세요.
댓글목록
작성자 비쥬얼쇼크
작성일 2017-10-16
평점
우체국 택배 방문접수 신청 해드리겠습니다!
상품 박스 포장시 비쥬얼쇼크 품질보증서(붉은종이) 동봉 해주세요.
상품 도착 후 변동사항이 생길 경우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